훌륭한 유기농 정원을 가꾸기 위한 훌륭한 조언

2020. 6. 3. 09:32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유기농 정원을 가꾸기 위한 훌륭한 조언



많은 사람들이 유기농 정원을 가꾸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알아내고 있다.


우리의 간단한 충고를 이용하면, 당신은 빠르게 당신 자신의 번성하는 유기농 정원에서 시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훌륭한 정원을 얻는데 도움이 될 거래의 요령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집 안에서 식물을 기를 계획이라면 낮 시간 내 65도에서 75도 사이를 유지해야 한다.


실내 식물은 이러한 따뜻한 온도에서 가장 잘 자란다.


만약 여러분이 겨울 동안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대신 유기농 식물을 위한 열등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정원을 가꾸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식물에 건강한 성장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할 공간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일단 식물이 자라기 시작하면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한지 과소평가하는 것은 쉽다.


당신은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 공간을 제공해야 할 것이며, 당신은 당신의 정원으로 순환하는 공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을 명심하면서 당신의 유기농 정원을 계획하고, 심을 때 그에 따라 씨앗을 띄워라.




건조된 식물과 녹색 식물 머치의 조합으로 퇴비 더미를 균형 있게 유지하십시오.


잔디깎기 등 정원쓰레기는 녹색물질로 분류된다.


말린 식물 재료는 잘게 썬 신문지, 판지, 톱밥, 짚, 그리고 잘게 썬 목재 재료와 같은 것이다.


재, 숯, 병든 식물, 육식 동물의 거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잡초를 자연스럽게 죽일 수 있다.


잡초를 제거하려면 신문지를 겹겹이 깔아야 한다.


잡초가 자라기 위해서는 햇빛이 필요하다.


신문지를 겹겹이 깔면 빛이 없어 잡초가 질식할 것이다.


신문들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잘 분해되기 때문에 퇴비에 많은 부가물을 만든다.


신문을 멀치로 덮는 것은 당신의 정원이 눈을 더 즐겁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유기농 정원에서 묘목을 기르고 있을 때는 하루에 두 번까지 손을 사용하여 묘목을 가볍게 닦으십시오.


이건 좀 이상하게 들릴 거야.


하지만, 이것은 식물이 더 크게 자라게 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간단한 맥주 덫으로 민달팽이를 없앨 수 있다.


통조림 항아리를 열려 있는 입과 흙 윗부분이 수평이 되도록 묻는다.


항아리를 흙 속에 넣은 후에, 윗부분의 약 1인치까지 맥주를 채워라.


민달팽이들이 맥주를 가지러 항아리 안으로 기어들어가서 다시 빠져나오지 못할 것이다.




벽돌, 돌, 나무로 만든 화단을 쌓아라.


목재를 사용할 경우 자연적으로 썩지 않고 처리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종의 나무가 적당한 목재를 생산한다.


메뚜기, 편백나무, 그리고 삼나무는 더 흔하게 사용되는 썩은 수풀이다.


채소밭에서 처리된 나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한 지상 커버에 이미 처리된 목재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어떤 형태의 장벽으로 그것을 일렬로 세워라.




유기농 원예는 화학물질에 의존하는 것보다 어렵지만 그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


비록 화학 약품의 주장이 놀라울지라도, 유기농 방법은 항상 여러분과 여러분의 농작물을 먹고 있는 사람에게 최고의 보상을 제공할 것이다.




너무 많은 물이 주변의 토양으로부터 영양분을 흡수하는 식물의 능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과수 식물은 역효과를 낸다.


식물에 물을 주기 전에 일기 예보를 확인하여 가까운 장래에 비가 올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비가 오는 날이 될 거라면, 여러분은 직접 식물에 물을 줄 필요가 없다.




유기농 정원에 살충제가 부족한 것이 큰 혜택이다.


이것은 가족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겠지만, 해충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데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원 가꾸기는 훌륭한 취미일 뿐만 아니라, 지구와 평화롭게 느끼는 방법이기도 하다.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는 그 느낌을 더욱 더 성취할 것이다.


여러분은 씨앗을 심는 것에서부터 여러분의 맛있는 채소를 수확하는 것까지 여러분의 식물을 돌보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유기농 정원을 꼭대기 모양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을 가져야만 한다.


오늘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을 활용하기 시작하면 결국 여러분의 유기농 정원은 정말 웅장해질 것이다.


이 충고는 당신이 정원에 무엇을 심을 것인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성공을 이루도록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