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를 없애고 싶은가? Read On

2020. 6. 3. 09:33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없애고 싶은가? Read On



만약 당신이 건초열이나 꽃가루 알레르기와 같은 계절적 자극제들과 싸운다면, 당신은 여름을 두려워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친구들과 가족들이 햇빛을 즐길 동안 실내에 머물지 마라! 알레르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숨쉬는 법을 배우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나이는 사실 당신의 알레르기 프로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한 예는 아기들이 특정한 단백질과 같은 것에 노출되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것이다.


그들은 나이가 들면서 알레르겐에 더 많이 노출되고 꽃가루 알레르기로까지 발전할 수 있다.


단순히 과거에는 비식품 알레르겐에 대한 반응이 없었다고 해서 당신의 아이가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가능성을 무시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 애완동물이 꼭 있어야 한다면, 짧은 머리의 애완동물을 하나 사라.


모든 애완동물들은 알레르기를 상하게 하는 경향이 있지만, 긴 머리를 가진 애완동물들은 다루기 더 나쁘다.


애완동물 딘더에 대한 반응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침대에서 개나 고양이를 쫓아내는 것이다.




카펫을 없애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카펫은 알러지에는 끔찍하다.


왜냐하면 카펫은 많은 알러지, 먼지, 진드기들을 모으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집에 카펫이 있다면, 그것을 나무, 타일 또는 라미네이트 바닥으로 바꿀 수 있다면 생각해보라.


알레르겐이 급격히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은 매우 빈번하게 진공청소기를 청소해야 한다.




기관지 알레르기 치료의 일부로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유체가 없으면 점막은 건조해지거나 염증이 생길 수 있다.


수분 부족은 또한 당신의 기관지 기도에 해를 끼쳐 점막샘이 깨지기 어려운 액체를 분비하게 한다.




가정용품에 착색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알레르기가 있을 수도 있어.


이것은 심지어 디자인이 그려진 화장지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것이 당신의 알레르기에 도움이 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집을 위해 흰 종이 제품을 사용해보라.




알레르겐이 집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창문을 닫아 두어라.


꽃가루는 열린 창문을 통해 집 안으로 쉽게 들어갈 수 있고, 알레르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또 집 안에서 알러지겐이 순환하는 것을 막기 위해 통풍구와 에어컨 필터를 점검하고 청소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여행을 위해 그의 "안전한 음식" 중 일부를 포장함으로써, 여행이 더 쉬워질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외국에 있다면 말이다.


때때로 특정 종류의 식품의 내용을 알기 어려울 수 있으며, 이것은 콩이나 견과류와 같은 식품 알레르겐과 다른 많은 식품들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의 위험을 증폭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미 수없이 많은 것을 시도했고 알레르기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을 것이다.


전문가는 어떤 처방전만 사용하는 약이 당신의 특정한 문제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을 성공으로 가는 길로 이끌 것이다.


의사는 또한 다른 유형의 치료를 권고할 수 있을 것이다.




방아쇠를 당기지 않는 조종은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야외 공간이나 애완동물을 피할 필요가 없는 다른 장기적인 아이디어들이 존재한다.


알레르기를 극복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알러지에 인질로 잡혀 있을 필요는 없다.


당신이 자신의 삶을 되찾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